최면119

  최면심리상담센터      출장상담환영!!!

최면명상이란?



산악인들이 눈 덮인 히말라야를 등반하려는 힘든 상황일 때, 셀파의 도움을 받아 생필품들을 옮기고, 길안내의 도움을 받지만 마지막 정상을 정복할 때에는 혼자의 힘으로 오르는 것처럼 생각하면 될 것이다. 최면상태에서 방향과 목적을 잘 알고 있는 지혜로운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도움을 받다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깊은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의 새로운 명상법이라 할 수 있다. 획기적인 새로운 명상기법!!! / 명상 혁명!!!.......


일반적인 명상수련의 경우, 어느 정도의 수준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상당히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최면명상”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상당히 짧은 시간에 깊은 내면의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그 원리를 예를 들면, 처음 미로게임을 하는 사람의 경우, 길을 모르기 때문에 힘들게 헤맬 수밖에 없다.
이때 길을 잘 알고 있는 안내자가 인도한다면 아주 빠른 시간 내에 쉽게 길을 찾아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최면명상”이란 이처럼 명상에 대한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최면에 대한 이론을 설명 들은 후에 최면상태에서 명상수련을 경험하기 때문에 일반 명상수련과는 달리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깊은 명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5-10회 정도의 최면명상 수련으로도 상당히 깊은 명상의 세계를 느낄 수 있는 아주 특별하고도 획기적인 새로운 명상수련법인 것이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향상, 자신감 향상은 물론, 우울한 마음, 불안한 마음, 두려움과 공포를 느끼는 마음, 집착하는 마음, 강박적인 부정적인 마음 등을 느끼는 상태로부터 가장 빨리 벗어날 수 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최면명상”의 장점이다.

<“최면명상”을 통해 심리적인 아픔이나 상처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대표전화 : 1600-5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