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119

  최면심리상담센터      출장상담환영!!!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최면119” 심리상담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공간에서 만들어진 인연으로 몸과 마음의 힘든 고통 속에서 벗어날 수 있게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잠들어 있는 잠재능력(무의식)을 깨우는 능력!!! 그것은 바로 “최면의 힘”입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일깨워 항상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을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신에게 내재되어 있던 무한한 가능성, 즉 잠재능력을 일깨워 성공적이고, 즐겁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기를 바랍니다.

선진국에서는 한국과는 달리 최면을 이미 오래 전부터 인류의 질병을 치유하는 자연요법 으로 광범위하게 받아들이고 연구되어 왔습니다.
최면이 신비한 마술의 세계가 아니고 상식적이고, 과학적인 원리에 바탕을 두고 있는 학문 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여러 사람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문이 활짝 열려있습니다.

잠재의식에 접근하여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최면은 가장 빠르고 강력한 성공학적인 프로그램이자 인간의 육체와 정신, 그리고 마음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건강 웰빙 프로그램으로써 미국, 영국, 독일, 일본 등 세계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많이 발생하고 있는 스트레스로 인한 “육체와 정신” 그리고 “마음의 고통” 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최면심리상담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몸의 질병을 마음의 근원에서 찾으려는 동양의학이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그 정신요법의 중심에서 새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최면요법”입니다.

최면심리상담 과정에서는 잠재의식 속에 내재되어 있는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자신 스스로가 문제의 근본원인을 올바로 이해하고, 스스로를 다시 한 번 돌아보면서
자신을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자기최면, 자율훈련, 자기 조절법, 자율명상 등을 지도하여 내면의 힘을 강화함으로써 스트레스와 마음의 고통을 해소함은 물론 스스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게 하며,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최면심리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는 “Life Mentor"가 되겠습니다.
*힘들고 고통스러운, 어두운 밤길을 걸어가고 있는 당신의 삶을 환하게 밝혀주는 한줄기 희망의 달빛(등불)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대표전화 : 1600-5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