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119

  최면심리상담센터      출장상담환영!!!

최면의 장점


*최면을 제대로 이해하고 실행하게 되면 스트레스나 긴장을 조절하게 되거나 해소할 수 있게 되어 언제나 여유롭고 느긋한 편안한 마음을 유자할 수 있게 된다.
최면을 통해 스트레스나 긴장, 불안, 우울, 공포 등을 조절하거나 해소시킬 수 있으며, 정신적 갈등이나 고통을 해결할 수도 있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할 수도 있다.
잃어버린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고, 집중력이나 기억력 또는 창의력 등을 높여 공부나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다. 최면을 잘 활용하면 일상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다. 최면은 우리의 내면의식 즉 잠재의식(Subconscious Mind)은 거대한 초능력 슈퍼컴퓨터와 같아서 태어나면서 지금까지 축적하여온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을 모두 보관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냥 스쳐지나 것조차도 기록 보관하고 있습니다. 일반의식(Conscious Mind)만을 가지고는 그러한 엄청나게 내재된 정보의 보고로부터 어떠한 정보도 꺼내 쓸 수 없습니다. 최면을 이용하지 않고서는 내면의식과 전폭적으로 교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최면의 특별한 기법들을 사용하여 잠재의식(내면의식, 무의식, 하의식) 으로부터 그 지식을 처음 습득했던 순간처럼 아주 생생하게 저장된 갖가지 정보를 수시로 빼내어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최면의 장점.)


(1)자신을 원하는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2)고질적인 나쁜 악습관을 자신이 원하는 좋은 긍정적인 습관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3)자신이 원하지 않는 삶을 긍정적인 새로운 삶으로 바꿀 수 있다.
(4)스스로 자신의 질병을 치료하고 항상 건강하게 살 수 있다.
(5)자신의 능력을 최대한도로 그리고 고차원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6)아주 쉽게 정신을 집중할 수 있다.
(7)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
(8)매일매일 겪게 되는 육체적인 통증을 완화, 제어 또는 없앨 수 있다.
(9)항상 실패로 인도하는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성공으로 이끄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바꿀 수 있다.
(10)확실한 성공에 대한 시각화를 통하여 반드시 성공할 수 있게 된다.
(11)운동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12)어디에 두었었는지 기억하지 못하여 찾을 수 없었던 것을 찾을 수 있다.
(13)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항상 행복하게 살 수 있다.
(14)매일의 스트레스를 그때그때 쉽게 해소할 수 있다.
(15)최면에 의한 기억력 이상 증진을 통하여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16)연령퇴행, 전생체험을 통해 과거의 아픈 상처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17)긴장, 불안, 공포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위의 것들 이외에도 여러 가지 많은 문제점들을 최면을 통해 부정적인 마음에서 긍정적인 마음으로 변화를 시킬 수 있다.


<연령퇴행.>

*연령퇴행.(Age Regression)-과거의 경험을 재경험 할 수 있다.

최면상태가 되면 무엇인가 생각해내는 능력 즉, 과거의 경험이나 혹은 잊고 있었던 것을 다시 기억해 내는 능력이 매우 높아진다. 이것을 기억력 이상증진(Hypermnesia)이라고 한다. 집중력과 기억력이 높아져 기억이 잘 되는 것이다.
최면상태에서 가장 흥미가 있는 것으로는 연령퇴행이라고 하는 것이 있다.
이것은 기억력 이상증진과도 다소 관계가 있다. 분명히 하의식은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것들을 사소한 것까지도 기억 저장하고 있다. 사실 정상인이라면 우리는 기억 중의 극히 일부분 밖에 생각해내지 못한다. 그러나 연령퇴행을 행하면 피험자를 과거로 이끌고 가서 예전에 일어났던 일들을 회생시킬 수 있다. 또한 기억에 관한한 하의식의 작용은 단지 생각해 낸다는 것만은 아니다.
즉 오관이 모두 동원되어 작용하고 있다고 생각된다.
피험자는 보고, 듣고, 느끼고, 또 냄새나 맛이 있다면 그것을 다시 체험해야 한다.
피험자에게 질문을 하면 자신이 마치 지금 그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이야기 할 것이다.

*연령퇴행으로 마음의 상처를 치유.

연령퇴행은 자기최면으로 가능하지만 이것은 사람에 따라 일어나는 상태가 각기 다르다.
마음의 상처를 입은 일이나 두렵게 생각되었던 시점으로 스스로 되돌아간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특히 그것으로 억압받고 있다면 더더욱 힘든 일이다.
그러나 간혹 가능한 경우도 있다. 특히 과거의 일을 재현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생각해 내는 것일 경우에는 자기 최면으로도 가능하다.








대표전화 : 1600-5059